|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

“믿음에 견고하여져서.”

[로마서 4:20]

성도 여러분, 여러분의 믿음을 잘 관리하십시오. 믿음은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만일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 축복을 받기 원한다면 그것을 얻을 수 있는 길은 오직 믿음뿐입니다. 기도도 그것이 정말 믿는 사람이 간절히 드리는 기도가 아니라면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응답을 끌어내릴 수 없습니다. 믿음은 우리 영혼과 영광 중에 계신 주 예수님 사이에 있는 천사와 같은 사자입니다. 그 천사가 뒤로 물러나면 기도를 올려보낼 수도 없고 기도에 대한 응답을 받을 수도 없습니다. 믿음은 이 땅과 천국을 연결하는 전선과 같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메시지가 그 줄을 타고 어찌나 빨리 날아오는지 우리가 미처 부르기도 전에 하나님은 응답하십니다. 우리의 말이 아직 우리 입 안에 있는데 하나님은 벌써 우리의 기도 소리를 들으십니다. 그러나 믿음의 전선이 툭 끊어진다면 어떻게 하나님의 약속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지금 곤란에 빠져 있습니까? 그렇다면 믿음으로 그 곤란한 문제에 대해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수에게 쫓겨 다닙니까? 그렇다면 믿음으로 피난처되신 주님께 기대십시오. 그러나 믿음이 없다면 아무리 하나님을 부른다 해도 헛되이 부르는 것입니다. 내 영혼과 천국 사이를 연결하는 길이 전혀 없는 셈입니다. 예를 들어 혹한이 몰아치는 한겨울에는 믿음이 곧 기도의 말을 타고 여행할 수 있는 길입니다. 그리고 살을 에는 듯한 추위 때문에 그만큼 더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 길을 한번 봉쇄해 보십시오. 그럼 어떻게 왕되신 하나님과 통화할 수 있겠습니까? 믿음은 우리를 하나님과 연결시켜 줍니다. 믿음은 우리를 하나님의 능력으로 옷입혀 줍니다. 믿음은 여호와의 전능하심을 내 편으로 끌어들입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모든 속성으로 하여금 나를 방어하게 해줍니다. 믿음은 내가 지옥의 권세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믿음은 내가 원수들의 목 위를 승리하며 행진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만일 믿음이 없다면 어떻게 하나님으로부터 무엇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바다 물결처럼 요동하는 사람은 하나님으로부터 그 무엇도 받을 것으로 기대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오 그렇다면, 성도 여러분, 여러분의 믿음을 잘 지켜 보십시오. 왜냐하면 아무리 가난하다 해도 믿음을 가지고 있으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지만 믿음 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느니라”(막 9:23).

SWIM 후원하기
예금주 : 세계인터넷선교협의회
우리은행 : 1006-980-321700
하나은행 : 573-910004-21105
국민은행 : 387201-01-088376
정기후원 일시후원
본 메일은 SWIM 메일 수신에 동의하신 분에게만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www.swim.org에 접속, QTLife>QT신청하기>메일그만받기(바로가기)에서 직접 처리하시거나, swim@swim.org로수신 거부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Tel : 02-796-3217 | Email : swim@swi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