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

아버지의 사랑이~

본문 말씀

요한복음 10:10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그림묵상보기
옹달샘 한모금

어떤 초등학교 5학년 어린이가 자주 지각을 하였습니다. 선생님이 그 아이에게 벌을 내리기를 삼일 동안 방과 후에 30분씩 교실청소를 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아이가 집에 가서 아버지에게 몸이 아프다고 거짓말을 했고 아버지는 사랑하는 아들을 대신해서 학교에 가서 교실청소를 했습니다. 방과후 벌을 받는 시간은 텔레비전의 프로 중 그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 영화 스코비두와 슈퍼맨을 방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 아이는 이 프로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거짓말을 했고 아버지는 그것이 거짓말인줄 알았지만 아들을 대신하여 사흘 동안 학교에 가서 벌을 받았습니다. 아이의 담임선생님은 그 아버지의 마음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그 아이에게 아버지의 마음과 그 희생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서 반성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러자 그토록 철없고 게으른 소년이 선생님과 아버지에게 마음으로부터 흘러나오는 사과를 하고 새사람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말없는 희생이 비뚤어진 아들의 마음을 바로잡은 것입니다.

그런데 이보다 더한 희생이 있습니다. 자기의 생명을 우리를 위해서 주신 분이 계십니다. 요사이처럼 양보나 관용이나 희생이 없는 이 때에도 우리를 위해서 생명을 주신 분이 계십니다. 이 세상에서 생명보다 귀한 것은 없습니다. 천하보다 귀한 것이 생명입니다. 억만 금을 준다 한들 그 누가 자기의 생명을 다른 사람에게 내어줄 사람이 있겠습니까? 그런데 이분은 천하 보다 더 귀한 자기의 생명을 우리를 위해 내어 주었습니다. 그분이 바로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우리의 해결할 수 없는 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십자가에 달려 죽기까지 자신을 내어주신 예수님 그분의 은혜는 말로 다 형언할 수가 없습니다.

주님은 우리의 선한 목자이십니다. 선한 목자가 되신 주님께서는 우리의 생명을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원수의 손아귀에서 우리를 구원 하시고자 친히 십자가에 달려 몸이 찢기시고 보혈의 피를 쏟으시기까지 우리의 생명을 지켜주셨습니다. 오늘 말씀을 통하여 우리의 목자로서의 주님을 묵상할 때 십자가의 그 거룩한 사랑이 깨달아지는 은혜를 체험하시기를 바랍니다. 유대인들은 아브라함 시대부터 유목생활을 했습니다. 때로는 농사도 짓고 어부생활도 했지만 유대인들은 한번도 유목생활을 버린 적이 없습니다.
SWIM 후원하기
예금주 : 세계인터넷선교협의회
우리은행 : 1006-980-321700
하나은행 : 573-910004-21105
국민은행 : 387201-01-088376
정기후원 일시후원
본 메일은 SWIM 메일 수신에 동의하신 분에게만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www.swim.org에 접속, QTLife>QT신청하기>메일그만받기(바로가기)에서 직접 처리하시거나, swim@swim.org로수신 거부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Tel : 02-796-3217 | Email : swim@swim.org